mp3 플레이어 프로그램으로 알송을 사용해보자

 음악을 듣기 위한 mp3 플레이어 프로그램인 알송을 한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를 듣기 위해서는 당연히 필요하는게 재생 프로그램이랍니다. 기본적으로 윈도우를 설치하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제공되죠.

 하지만 그것만으로 사용하기에는 뭔가 우리한테 인터페이스도 불편하고 익숙하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알송을 통해서 조금은 사용하기 편한 플레이어를 택하게 되는데요.

 

 노래를 듣기에는 좀더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줄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무리 없답니다.

 그러면 자세히 살펴보면서 한번 알아보는 글을 쓰도록 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알송은 이스트 소프트에서 제공하는데요. 이스트 소프트제품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게..

 바로 압축프로그램 중 하나인 알집입니다. 알송의 인지도는 알집만큼 높지는 않지요.

 

 노래 재생 프로그램으로 대부분 곰오디오를 사용할텐데요. 동영상은 곰플레이어.

 압축 프로그램은 알집... 이렇게 대부분 자주 사용하는 유틸이 정해져있답니다.

 

 그치만 다른 것들도 사용해보면서 훨씬 사용폭을 높여볼 수 있답니다.

 새로운 것을 사용해봐야지 더 좋은 것이 있는지 알수 있지요.

 

 그래서 알송을 직접 다운로드해서 실행해보았답니다.

 우선 전체적인 이미지는 파랑색을 지향하는 것으로 비이는데요.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답니다. 여름에 어울리게 시원해보이네요.

 여기에 이제 노래를 추가해서 들어보시면 되는데요.

 

 mp3 플레이어 프로그램 -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205

 어렵지 않게 잘 하실 수 있으리라고 생각이듭니다.

 왜냐하면 설치를 마친 후에 사용하는 방법은 직접 노래 파일을 재생하면 되는 일인데요.

 그렇게 재생을 해서 듣기만 하고 자기가 좋아하는 음악을 다시 재편집해서 구성해볼 수 있답니다.

 그러면 도움이 됬나요? 이제 여기까지 글을 작성하고 다음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