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인터넷을 자연스럽게 이용하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요.

 그렇다면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속도를 한번 측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100메가 광랜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도 이게 진짜 이 속도가 나오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어떻게 확인해야할지 모른다면 이 글을 보고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기 때문에 글을 빠르게 한번 읽고 따라하시면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우선 속도를 측정하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에 접속해주어야겠네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비긴 스타트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지역에 맞는 인터넷속도를 측정해주기 시작하는데요. 조금 신기하게 진행된답니다.

 

 위와 같이 대한민국이 위와 같은 모습이 나타나면서 핑테스트를 진행한답니다.

 우리가 해야할 일은 가만히 지켜보면서 기다리는 일이겠습니다.

 

 그러면 핑을 보내면서 다운로드 스피드를 측정할수 있게 위에 게이지바가나타나는데요.

 이를 보면 인터넷속도가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답니다.

 

 조금 더 기다리면 다운로드 스피드와 업로드 스피드를 알 수 있답니다.

 거기에 따른 등급도 나오는 것을 살펴볼 수 있네요.

 서버역시 볼 수 있으므로 간단하게 파악할 수 있죠!?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 http://www.speedtest.net/

 사이트에 접속해서 하면 되는 일이니 어렵지 않겠습니다. 컴퓨터가 어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에따라 다른데요.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 속도를 가끔 신청하고 체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본인의 권리는 본인이 찾아야하니간요. 혹시나 문제가 있거나 사용하는 인터넷 제품보다 느리면 업체에 문의를 해봐야겠네요.

 그러면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인사드릴께요.. 그럼 20000.~ ^^